후지 인스닥스 미니, 겨울왕국2 버전의 카메라와 필름 출시

지혜수 기자 / 기사승인 : 2019-12-04 13:02:28
  • -
  • +
  • 인쇄
카메라 전면과 후면에 엘사 삽화 프린팅되어 팬심 자극
겨울왕국 느낌의 다양한 프레임으로 구성된 필름도 함께 출시
▲후지 인스탁스 미니9 '겨울왕국2' 버전의 전면과 후면 (사진=Fujifilmusa)

 

[일요주간 = 지혜수 기자] 디즈니 영화 '겨울왕국2'가 조용했던 연말 극장가를 강타하며 850만 관객을 돌파했다. 국내뿐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흥행을 이어가는 가운데 겨울왕국의 팬심을 자극하는 다양한 캐릭터 제품과 상품 또한 속속 출시 중이다. 

 

후지필름은 즉석 카메라인 인스탁스 미니 9의 '겨울왕국2' 버전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겨울왕국2의 로고와 함께 눈과 얼음을 연상시키는 차가운 블루 컬러로 디자인되었고 엘사의 삽화가 앞뒤로 새겨져 있다. 앞 렌즈 주변부와 셔터를 화이트 컬러로 처리해 영화 속 느낌을 부각시킨다. 카메라 스트랩도 눈송이 패턴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 렌즈 바로 옆에 셀피 미러가 부착되어 있어 셀피 촬영시 거울의 용도로 제격이다. 미러 사이즈가 즉석 필름에 찍히는 구도 그대로 보이기 때문에 실시간 뷰파인더의 역할까지 겸비한다. 클로즈업 렌즈 어태치도 포함되어 있어 최단 35cm 거리에서도 촬영이 가능하다. 세팅 중 '하이키(High-Key)'를 선택하면 사진의 밝기까지 조절 가능해 연말 모임이나 파티에서 가족과 연인, 친구들과 밝고 환한 추억까지 담을 수 있다.

 

▲후지 인스탁스 미니9 '겨울왕국2' 버전의 전면과 후면 (사진=Fujifilmusa)

 

이번 인스탁스 미니 9 '겨울왕국2' 버전과 함께 필름도 출시되어 카메라뿐 아니라 겨울왕국의 톤의 프레임으로 꾸며진 즉석사진까지 함께 즐길 수 있다.

 

인스탁스 미니 9 '겨울왕국2'의 가격은 $79.97로 국내에는 겨울왕국2와 관련된 필름과 카메라 모두 출시되지 않았다.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지혜수 기자

오늘의 이슈

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