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오라클피부과 이상신 원장이 전하는 연령별 피부미인 꿀팁

남원호 / 기사승인 : 2018-11-20 14:10:40
  • -
  • +
  • 인쇄
오라클 피부과 청담점 이상신 원장이 TMI방송 스튜디오에서 진행되는
‘미녀들의 시크릿 토크’프로그램 1화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일요주간 = 남원호 기자] 차가운 날씨와 건조해진 공기로 많은 여성들이 피부고민에 빠져있다. 오랜만에 만나는 지인들과의 연말모임 참석도 고민을 깊게 만드는 한 원인이다.


서울 강남구 역삼동 TMI방송 스튜디오에서 열린 뷰티 프로그램 ‘미녀들의 시크릿 토크’에 오라클 피부과 청담점 이상신 원장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MC로는 TMI방송 김수진, 김예슬, 윤선아, 이정선 아나운서가 진행을 맡았다.


청담오라클 피부과 오상신 원장은 이날 녹화에서, 연령대별 대표적 피부고민들의 해결책과 오해하기 쉬운 일상 속 피부상식들을 OX퀴즈를 통해 풀어보는 시간을 가졌다.


이상신 원장은 ‘주름관리를 위해서는 수분 보충이 중요하다’며 매일 사용하는 스킨케어 제품의 ‘수분공급라인 여부’와 머그컵 기준 ‘하루 8잔 이상의 물’을 마셔 수분을 섭취 할 것을 권장했다.


이상신 원장은 대한피부과학회 정회원, 대한피부과 의사회 정회원이며, 오라클 피부과는 국내외 70여개의 지점과, 100여명의 피부과 전문의, 최신 레이저 장비 시술을 갖춘 국내 최대의 네트워크 병원이다.


미녀들의 시크릿 토크는 뷰티, 패션, 건강, 기술 등 최근 핫한 이슈들부터, 전문가와 함께 여러 분야의 ‘전문지식’까지 모두 알려주는 아나운서 토크 프로그램이다.


한편, ‘미녀들의 시크릿 토크’는 TMI 방송 네이버 TV 및 유튜브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