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한솔PNS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사진=한솔PNS 제공) |
[일요주간 = 조무정 기자] 한솔PNS는 기업의 가치와 혜택을 고객이 공감할 수 있는 효과적인 메시지 전달을 위해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을 단행했다고 26일 밝혔다.
개편된 공식 홈페이지는 다양한 산업군의 고객이 쉽고 편리하게 정보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Technology(기술), Convergence(융합), Innovation(혁신)'이라는 슬로건을 중심으로 한솔PNS의 기술력과 서비스 품질을 강조하고 있다.
그 간 다수의 IT 시스템을 구축한 한솔PNS는 다년간의 역량과 노하우가 결집된 콘텐츠로 비즈니스 정체성을 목표 기준으로 제시하며 ▲스마트팩토리 ▲IT서비스 ▲ICT인프라 ▲콘텐츠 ▲회사소개 ▲채용을 주요 구성으로 해 서비스 및 솔루션에 대한 정보 접근성을 높였다.
무엇보다도 스마트팩토리 사업 역량을 강화하면서 한솔PNS가 보유하고 있는 MES(제조실행시스템), PAM(설비자산관리), ESH(환경안전보건관리), QMS(품질관리), WMS(물류관리) 등의 솔루션의 개요와 특장점을 전면에 배치해 방문객들의 이해와 인지도를 극대화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또한 한솔PNS의 주요사업이자 산업별로 특화된 경험과 전문 인력으로 꾸준히 인정받고 있는 IT서비스, 신속한 디지털 전환을 돕는 ICT인프라의 주요 특징들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
이 외에도 콘텐츠 카테고리를 신설하여 대외소식뿐만 아니라 IT 트렌드를 접목한 기술 콘텐츠도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한솔PNS 관계자는 "새롭게 단장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양질의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