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IL, 한국광고주대회 KAA Awards 마케팅효과부문 ‘올해의 마케터상’ 수상

엄지영 기자 / 기사승인 : 2025-10-31 10:50: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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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빠른주유 활성화 캠페인’으로 고객 편의성 강화 및 브랜드 경험 혁신 인정
▲ 2025 한국광고주대회에서 ‘올해의 마케터상’을 수상한 S-OIL 멤버십마케팅팀(사진=S-OIL)

 

[일요주간=엄지영 기자] S-OIL(대표 안와르 알 히즈아지)이 ‘2025 한국광고주대회 KAA Awards’에서 마케팅효과 부문 ‘광고주가 뽑은 올해의 마케터상’을 수상했다. 시상식은 지난 10월 30일 진행됐다.

이번 수상작인 ‘빠른주유 활성화 캠페인’은 S-OIL의 모바일 앱 ‘MY S-OIL’에서 제공하는 간편 결제 기반 빠른주유 서비스 이용 경험을 확대하기 위해 기획된 마케팅 활동이다. S-OIL은 주유 고객 데이터를 세분화해 맞춤형 프로모션을 운영하며, 모바일 앱 멤버십 리워드, 사용 인증 이벤트, 참여형 홍보 콘텐츠 등을 연계해 실제 이용률과 고객 충성도를 높이는 성과를 달성했다.

‘빠른주유’ 서비스는 MY S-OIL 앱에 등록된 카드, 포인트, 쿠폰으로 실물카드 없이 결제가 가능하며, 보너스포인트 자동 적립과 전자영수증 발급으로 자원 절약과 환경 보호에도 기여한다. 

 

▲ S-OIL 안와르 알 히즈아지 CEO(사진=S-OIL)


S-OIL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고객이 체감하는 편리함을 중심으로 고민한 노력이 인정받은 결과”라며, “앞으로도 고객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더 빠르고 스마트한 주유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서비스 품질을 지속 개선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S-OIL은 10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빠른주유 스탬프런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고객은 ‘빠른주유’ 누적 결제 금액 15만, 40만, 80만 원 달성 시 스탬프를 적립하고, 각 구간마다 100% 경품을 받을 수 있다. 경품은 20만 원 주유상품권, 치킨 기프티콘, ‘빠른주유’ 쿠폰 등 실속 있는 혜택으로 구성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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