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 조리·다양한 맛·풍성한 재료…'양반 비빔드밥 냉동볶음밥'로 즐기는 집밥 혁신
![]() |
▲ 동원F&B가 출시한 ‘양반 비빔드밥 냉동볶음밥’ 4종. (사진=동원F&B 제공) |
[일요주간 = 노현주 기자] 동원F&B가 190℃ 고온에서 볶아 불향을 강조한 ‘양반 비빔드밥 냉동볶음밥’ 4종을 출시했다. 100% 국내산 쌀을 웍에서 볶아낸 고슬고슬한 식감과 간편 조리법을 갖춘 이번 제품은 통새우, 참치, 낙지, 마파두부 등 다양한 재료로 집에서도 전문점 같은 볶음밥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양반 비빔드밥 냉동볶음밥’ 4종은 △통새우 삼선 볶음밥 △동원참치 김치 볶음밥 △매콤 불낙지 볶음밥 △마파두부 계란볶음밥으로 구성됐다. ‘통새우 삼선 볶음밥’에는 새우와 오징어가 풍성하게 들어있고, ‘동원참치 김치 볶음밥’은 참치캔 1등 브랜드 ‘동원참치’를 김치와 함께 볶아냈다.
‘매콤 불낙지 볶음밥’은 낙지의 식감과 특제 소스로 매콤한 맛이 특징이며, ‘마파두부 계란볶음밥’은 담백한 계란볶음밥에 동봉된 마파두부 소스를 더해 즐길 수 있다. 동원F&B는 지난해 비벼져 있는 초간편 비빔밥 ‘양반 비빔드밥’을 출시하고, 올해에는 쌀과 물로만 지은 ‘양반 100밥’을 선보이며 가정간편식(HMR) 제품군을 강화하고 있다.
‘양반 비빔드밥 냉동볶음밥’을 통해 냉동밥 시장에 진출한 동원F&B는 앞으로 주먹밥, 용기형 제품 등 다양한 냉동밥을 선보일 계획이다. 동원F&B는 간편하게 조리하면서도 전문 식당에서 먹는 것처럼 불맛을 즐기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기획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 취향에 맞춘 다양한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것이라고 전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