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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진=SGI서울보증 제공) |
[일요주간 = 김완재 기자] SGI서울보증(대표이사 이명순)은 지난 14일 발생한 시스템 장애로 피해를 입은 고객들을 지원하기 위해 16일 오전 9시부터 ‘피해신고센터’ 운영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피해신고센터는 피해 사례 접수부터 보상 가능 여부 상담까지 전담할 수 있도록 전문 인력으로 구성됐다. 이번 시스템 장애로 인해 불편이나 손해를 본 개인이나 기업은 누구나 전화를 통해 피해 사실을 신고할 수 있다.
센터는 피해 신고가 이어지는 한 무기한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SGI서울보증은 접수된 신고 내용을 면밀히 검토해 사실관계가 확인되고 피해 금액이 확정되면 전액 보상하겠다는 방침이다.
이명순 SGI서울보증 대표이사는 “한 건의 피해도 빠짐없이 보상하겠다는 각오로 피해신고센터를 설치했다”며 “책임 있는 후속 조치를 철저히 이어가고, 고객 불편과 피해를 최소화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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