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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DB생명 대표이사 김영만 사장(가운데)과 경영진이 결의식 후 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
[일요주간 = 김완재 기자] DB생명(대표이사 사장 김영만) 경영진이 앞장서 고객 신뢰를 최우선 가치로 삼고 소비자 보호 경영을 실천해 나가고 있다.
DB생명은 소비자중심경영 및 완전판매 실천 다짐을 위한 ‘2025년 금융소비자보호 결의식’을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결의식에서 DB생명 경영진은 소비자 보호를 기업 경영의 중심에 두고 ▲상품 개발 및 판매 과정의 소비자 보호 관점 강화 ▲불완전판매 근절 ▲소비자 의견 신속 반영 등 고객 신뢰 강화를 위한 실질적인 변화를 추진할 것을 다짐했다.
특히 DB생명은 올해 금융소비자보호 통합 관리 시스템을 도입해 고객 불편 사항 실시간 모니터링 및 상품 판매 과정의 투명성을 높이고, 소비자 보호 수준을 지속적으로 점검 및 개선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함으로써 소비자 보호 활동을 더욱 체계적이고 효과적으로 운영할 방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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